연수구, 제2청사 개청 1주년 기념행사 ‘송도 밤 나들이’ 개최

연수구, 제2청사 개청 1주년 기념행사 ‘송도 밤 나들이’ 개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에서는 지난 25,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가 지역 곳곳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3019시 연수구 제2청사 부설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제2청사 개청 1주년을 지역 주민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념행사 송도 밤 나들이를 개최한다.

 

연수구, 제2청사 개청 1주년 기념행사 ‘송도 밤 나들이’ 개최

 [코리안투데이] 럼블피쉬(최진이), 싱어송라이터 등 가을밤 다채로운 공연 예정  © 김현수 기자

 

이번 행사는 가을밤, 음악으로 하나 되는 밤을 주제로 럼블피쉬’(최진이), 달콤한 소금, ‘사운드힐즈’, 미지니, 김한울 등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연수구립 전통예술단의 길놀이 공연을 비롯해 소원걸이 포토존점등식, 주민참여 영상 퍼포먼스, 지역 고등학생 미술작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행사는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제2청사 송도행정과(032-749-829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연수구 제2청사는 지난해 10월 송도동 178-1번지(연구단지로 14)에 총면적 2208의 지상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현재는 송도행정지원국, 송도스마트도시국 등 총 2개 국·6개 부서와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글로벌평생학습관 등이 입주해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분구를 위한 첫걸음이자 지역 맞춤 정책개발의 출발점인 연수구 제2청사가 어느새 개청 1주년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송도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