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연수구청소년재단’ 창립총회 개최

연수구, ‘연수구청소년재단’ 창립총회 개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24일 구청 대상황실에서 재단법인 연수구청소년재단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연수구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청소년 정책·활동의 전문적 추진을 위해 설립되는 기관으로, 지난 8월 임원 추천 위원회를 구성해 비상임이사 7명과 비상임감사 1명을 선임했다.

 

연수구, ‘연수구청소년재단’ 창립총회 개최

 [코리안투데이]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정책·활동 전문적 추진     ©김현수 기자

 

 

이날 창립총회에는 재단 이사장인 이재호 구청장, 재단 임원 11(이사 9, 감사 2)이 참석했으며, 임명장 수여 및 경과보고, 설립취지문 채택, 정관(), 사업계획 및 예산(), 재단 제 규정() 6개 안건을 심의·의결 했다.

 

연수구는 이번 창립총회를 기점으로 재단 설립 등기, 출자·출연기관 지정 고시 등 후속 행정절차를 신속히 추진해 재단을 정식으로 출범할 예정이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의 자율적 성장과 참여를 지원하는 중추기관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청소년 정책과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함께 성장하는 연수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